1등 미사모 이민법인
로그인 회원가입
 
 
 
 
 
 > 무료상담 > 이민법 Q&A
미국 변호사

미국이민비자 신청건

페이지 정보

작성자 비자주세요 작성일19-03-12 10:25 조회4,965회

본문

안녕하세요 변호사님
저는 어제 cr1비자 신청을 위해 인터뷰를 봤고 블루레터 받았습니다. 저희가 연대보증인이 필요하다고 했고 도미슬에 대한 문서도 제출해야 한다고 합니다. 문제는 연대보증인이 남편 부모님인데 두분 다 퇴직하셨습니다. 연금을 수령하고 있어서 수입이 있긴합니다. 이럴 경우 남편 부모님이 조인트 스폰서가 될수 있을까요? 그리고 보나파이드 메리지에 대한 증빙서류를 물어봤는데 인스트럭션 패키지에 그런 사항이 없어서 웨딩 사진 한장만 혹시나 해서 챙겨갔는데 사진없다고 뭐라하셨어요. 다른사람들은 사진 엄청 많이 갖고 온다구요. 남편이 사진찍는걸 싫어해서 결혼전에 사진이 아예없어요 처음 신청서 낼때 스카이프 채팅한거랑 이메일 문자한거 기록을 냈고 승인되길래 더 준비안해도 되는줄 알았거든요. 그래서 그런지 추가 행적적 조치도 받았어요. 이번에 연대 보증인 문서가 준비되면 남편과의 관계에 대한 증빙서류를 같이 보내도 될까요? 그런 서류를 보내달라고 하지는 않았어요.
그리고 인터뷰 답변도 너무 당황해서 제대로 못한것 같은데 그부분에 대해서 같이 적어서 보내도 될까요?
결혼도 했고 불법인사항이 없으니까 비자 바로 나올줄 알았는데 이렇게 되서 너무 속상하네요 ㅠㅠ 그리고 미리 감사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87길 15 (역삼동, LS빌딩 10층)
상호 : 미사모
사이트: 미국이민 갈 사람 다 모여라
대표자 : 이승한 / 사업자등록번호 : 101-86-31-232
5만 여명의 회원들간 자유로운 이민정보 공유
방대한 정보축적(게시글 13만개, 댓글 18만개)
3만명 성공이민으로 검증된 이민정보 공유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