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등 미사모 이민법인
로그인 회원가입
 
 
 
 
 
 > 무료상담 > 이민법 Q&A
미국 변호사

리엔트리퍼밋 관련 문의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nkh0 작성일19-03-07 21:58 조회5,200회

본문

안녕하세요, 지난 2월 28일에 DS-260으로 NIW 최종 승인을 받았고, 3월 17일 괌에 첫 랜딩을 하려고 합니다. 그런데, 제가 아직 미국에 직장을 구하지 못하고, 올해는 미국 입국이 어려울 것으로 예상하여 리엔트리 퍼밋을 신청하려고 합니다. 다만, 리엔트리 퍼밋과 관련하여 궁금한 게 있어 아래 질문을 남깁니다.

 

1. 첫 랜딩시, 리엔트리 퍼밋을 진행할 수 있나요? 지금 그린카드를 아직 받지 못한 상태인데 첫 랜딩한 여권만 가지고도 진행할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2. 제 경우처럼 여유를 두고 직장을 알아보기 위해 리엔트리 퍼밋을 받겠다는 것도 사유가 되나요?

 

3. 미국 체류 기반서류가 필요하다는데, 미국 직장 없이 가능한 서류는 은행계좌 (세금은 내년 4월에 보고하므로) 정도 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리엔트리 퍼밋에 문제가 없을까요?

 

4. 만약 괌에 첫 랜딩하기까지 시간이 부족해서 리엔트리 퍼밋을 하지 못하면, 언제까지 리엔트리 퍼밋을 신청해야 영주권 유지를 할 수 있나요? (통상 6개월이라고 하는데, 그렇다면 9월 17일 정도 인가요?)

 

5. USCIS 웹사이트에 필요한 서류 중 하나인, "Certified English translations of non-English documents (if applicable)" 이라고 되 있는 서류는 어떤 것인가요? reentry permit 을 받기 위해 필요한 공증 서류로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87길 15 (역삼동, LS빌딩 10층)
상호 : 미사모
사이트: 미국이민 갈 사람 다 모여라
대표자 : 이승한 / 사업자등록번호 : 101-86-31-232
5만 여명의 회원들간 자유로운 이민정보 공유
방대한 정보축적(게시글 13만개, 댓글 18만개)
3만명 성공이민으로 검증된 이민정보 공유의 장